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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치 유비소프트, 어쌔신 크리드: 발할라 1.0.4 버전 업데이트 진행 (패치노트)

출처 https://discussions.ubisoft.com/topic/84566/assassin-s-creed-valhalla-title-update-1-0-4
안내 해당 게시글은 번역기를 통해 번역되어 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그래픽 개선과 버그 수정 (2020년 11월 26일 저녁 9시 /한국기준)

유비소프트, 어쌔신 크리드: 발할라 1.0.4 버전 업데이트 진행 (패치노트)

패치 크기 및 배포 타이밍:


  • Xbox Series X|S: ~5.3GB @ 1pm CET | 7am EDT | 4am PDT | 11pm AEDT
  • Xbox One: ~4.9GB @ 1pm CET | 7am EDT | 4am PDT | 11pm AEDT
  • 플레이스테이션 5: ~2.5GB @ 1pm CET | 7am EDT | 4am PDT | 11pm AEDT
  • PlayStation 4: ~4.1 GB @ 1pm CET | 7am EDT | 4am PDT | 11pm AEDT
  • PC: ~4.3GB @ 1pm CET | 7am EDT | 4am PDT | 11pm AEDT


이러한 시간은 추정치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아래 1.0.4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를 확인해보세요.

CONTENT


그래픽/성능 모드 소개

게임에 참가자가 성능 또는 시각적 품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.

피쳐 구분:

  • 이 옵션은 Xbox Series X|S & PlayStation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성능(퍼포먼스)을 선택하면 게임에서 해상도와 그래픽 설정을 조정하여 60 FPS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
  • Quality(품질)를 선택하면 30 FPS를 유지하면서 최대 해상도와 그래픽 설정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게임 출시 이후의 기본값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• Xbox Series X / PlayStation5: 성능
  • Xbox Series S: 품질


기타

  • 제목 화면에 새 배경 이미지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다양한 VFX를 추가하여 비주얼을 강화하였습니다.
  • 중앙 스킬을 획득할 때 경로의 모든 노드를 자동으로 할당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런 메뉴에 런 카테고리를 추가했습니다. 모든 런은 이제 무기 & 무기 런으로 분류됩니다.
  • TTS를 지원하는 언어에서 그렇지 않은 언어로 전환할 때 경고가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이제 M&K 및 컨트롤러에서 왼쪽/오른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슬라이더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.
  • 원단 한도를 82로 늘렸습니다.
  • 거래가 레벨 6에 도달하면 거래자에게 패브릭을 추가한다.
  • 세계 지도에 제단 요건을 추가했습니다.


균형

  • 기어 품질 및 기어가 올바른 값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  • 문자 통계 페이지에 암살 손상 통계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재고에서 중복 기어가 제거되었습니다.
  • 이제 획득된 스킬 노드에 따라 중량 및 경량 공격 통계량이 올바르게 조정됩니다.
  • 레인지 공격에는 헤비 공격 수식어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.


게임 개선 사항


성능 및 안정성

  • 안정성 및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.
  • (Xbox Series) Xbox Series S | 화면 해체 포함 X 콘솔에 대한 향상된 경험
  • (PC) Alt 탭핑 시 VRAM/RAM 누출 문제를 데스크톱에 추가했습니다.


게임 저장

  • Load Game이 Save Game을 올바르게 표시하지 않는 일부 경우를 수정하였다.
  • 클라우드 저장소의 이름을 변경하여 일반 저장과 더욱 구별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이전에는 클라우드 저장소가 클라우드 아이콘으로만 강조 표시되었습니다. 이제 "Manual Save Cloud(수동 클라우드 저장)"라고 불립니다.
  • Save(저장) 메뉴에서 Cloud Save(클라우드 저장)를 제거합니다. 이렇게 하면 의도하지 않게 덮어쓸 수 없습니다.
  • 클라우드 저장 검색에 실패한 경우 알림을 추가했습니다.


그래픽, 오디오, 애니메이션

  • 전반적으로 다양한 그래픽 이슈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다양한 FX 문제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여러 가지 클리핑 문제 예제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아이버의 망토와 함께 다양한 시각적 이슈를 더했다.
  • 플레이어 또는 NPC 애니메이션 문제의 다양한 인스턴스 추가.
  • 다양한 오디오 문제가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다양한 조명 문제가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이제 High의 섀도 해상도가 올바른 값을 사용합니다.


세계

  • 다양한 텍스처 또는 객체 배치 문제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플레이어가 특정 위치에 고착될 수 있는 일부 예제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노르웨이의 물고기들은 이제 악천후에서 산란할 것이다. 네, 이것도 두 번 읽어야 했어요.
  • 아스가르드의 하늘에서 더 이상 까마귀가 무작위로 떨어지지는 않을 것이다. *나쁜 징조, 응?*


게임플레이, 전투, AI

  • 다양한 보우어맨십 이슈를 더했다.
  • 전반적으로 NPC 및 보스 동작을 개선했습니다.
  • NPC는 이제 플레이어가 훔치는 것에 반응할 것입니다...그러니 도둑질하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!
  • Eivor가 그들을 쓰다듬기 시작하면 개가 공중부양하기 시작하는 이슈를 추가했다.
  • 스프링알드 발사체를 막으면 이제 의도한 대로 체력이 소모될 것이다.
  • 수면 다트로 맞은 광신도들은 이제 스턴트 공격을 받을 수 있다. 잘 자.
  • 광신도들은 선수 근처에 있는 동안 더 이상 스스로를 치료하지 않을 것이다.
  • 아이버가 아군을 쏘는 것을 똑똑히 본 근위병들은 이제 적대적으로 변할 것이다. *비상 버튼 누르기*
  • 경비원들은 이제 시체가 땅에 떨어질 때의 충격을 들을 것이다.
  • 휘파람 소리에 대한 경비원의 반응 개선.
  • 불신지역에서의 변장행동이 개선되었습니다.
  • 장함에서 활을 쏘면 이제 화살이 소모된다.
  • 플레이어는 이제 잠자는 NPC를 공중 분석할 수 있게 된다. *구제역...*
  • 생선 굽는 행동 개선.
  • 말들이 전투에 갤럽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지 않는 이슈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관중들은 이제 음주 게임 중에 환호할 것이다. *넌 더 좋아.*
  • 슬라이딩 정비사를 다시 작업했습니다.


쿼리, 세계 이벤트, 사이드 액티비티

  • 암살 순서가 일부 목표물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언급했습니다
  • 절단하는 동안 다양한 텍스처 문제가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퀘스트나 세계 이벤트로 다양한 이슈를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이를 완성하지 못하게 하였다.
  • 선수들은 더 이상 튜더와 함께 음주산책을 하는 동안 낚시 도구나 경적을 사용할 수 없다 - 당신은 취했어요, 집으로 가세요.*
  • 이제 하위 퀘스트가 올바른 "파트 오브" 상위 퀘스트를 표시합니다.
  • 이제 대체 보류 옵션이 ON으로 설정된 경우 새 게임을 시작할 때 메모리 스트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경험 많은 여행자의 빈도 증가.


사용자 인터페이스/HUD

  • 사용자 인터페이스/HUD에 다양한 문제가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다양한 지역화 문제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마우스 및 키보드와 관련된 다양한 입력 문제
  • 이제 뷰포인트를 동기화할 때 비밀이 발견됩니다. (Pathfinder 난이도는 해당되지 않음)
  • 경험 많은 여행자들은 이제 세계 지도와 가까운 곳에 있을 때 나침반에서 강조된다.
  • 플레이어가 숙련된 여행자로부터 정보를 얻으면 지도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늘어난 오딘의 시력 반경과 적은 이제 더 오랫동안 부각될 것이다. ️️
  • Synin이 키를 표시하는 반지름이 개선되었습니다.
  • 소재에 대한 시닌의 시야 거리를 줄였습니다.
  • 객관적 빔 동작을 개선했습니다.
  • 정착 건물 빔은 이제 오딘의 시트를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.
  • 적의 목표 잠금 장치 정비사가 개선되었습니다.
  • "모든 트링킷을 판매합니다"는 모든 트링킷이 판매된 후 회색으로 표시됩니다. *차칭!*
  • 상사의 전력 수준은 이제 건강 게이지에 표시됩니다. 이것은 일반 적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.
  • HDR 노출 설정에는 일반 밝기 설정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코덱스는 더 이상 어떤 사건들을 예고하거나 망치지 않을 것이다.
  • (A11y) 이제 메뉴 내레이션이 켜져 있을 때 라일라의 노트북에 있는 데스크톱 항목과 컨텐츠가 내레이션을 받습니다.
  • (A11y) 이제 컬러 블라인드 필터가 미니 테스트 로그 및 공습 튜토리얼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.


능력 및 기술

  • 발키리스의 디브(Dive of the Valkyries) 능력이 중단되었을 때 플레이어가 더 이상 어떤 능력도 사용할 수 없는 이슈를 추가했다.
  • 앨리 NPC나 말은 더 이상 몸통 트랩을 트리거할 수 없습니다. ♪어떤 사람들은 세상이 불타는 걸 보고 싶어하지? ♪
  • 시닌 사용 후 독성 파우더 트랩이 보이지 않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 이슈를 추가했다.
  • 체인 어쌔싱 동작이 조정되었습니다. 선수들은 더 이상 그라운드에서 태클을 당한 타겟을 암살할 수 없게 된다.
  • 양손 무기가 장착되면 보조 핸드 슬롯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(프리헤비 듀얼 윌드 스킬).
  • 이제 화살을 넘을 때 불꽃 튀는 가루 트랩이 폭발할 것이다.


레이드

  • "Force Open"은 가까운 아군이 전투 중이라도 올바르게 표시됩니다.
  • 동맹국들이 레이즈 동안 아이버가 문을 여는 것을 돕지 않는 이슈를 추가했다.
  • 연합군은 이제 급습이 완료되면 장함(長艦)으로 돌아올 것이다.
  • 플레이어가 방금 완료된 검색을 다시 시작할 수 있을 때까지 타이머를 추가했습니다.


사진 모드

  • 이제 화살표 키 또는 WASD를 사용하여 효과 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이제 필터 없음 옵션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.
  • 영역 패널은 더 이상 사진 모드로 표시되지 않습니다.
  • 이제 필터를 변경하면 원하는 대로 작동합니다.
  • 세계 지도에서 사진을 볼 때 온라인 서비스 오류가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이제 스노우 FX가 사진 모드에서 플레이어 대신 카메라의 중심을 잡습니다.


시스템

  • (PC) 정확한 PC 사양을 표시하도록 Readme 파일을 업데이트했습니다.
  • 일부 보스 싸움에 검문소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컨트롤러를 끊임없이 진동시키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
  • 시작과 함께 메뉴를 닫은 후 플레이어가 검은 화면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추가했습니다.
  • (PC) Nvidia Ge Force 1650 S에 대한 자동 감지 구성을 업데이트했다.

#유비소프트 #어쌔신크리드 #발할라 #패치노트 #업데이트

알랴줌 알랴줌
32 Lv. 59285/59895EX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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